Study

페이스북 광고 운영하기

ssuu01 2022. 1. 2. 12:16

광고 시작 시간을 12시로 (1일 광고비를 막판에 소진하는 경향이 있음)

 

하나의 광고세트에 여러 광고(단일이미지, 슬라이드, 동영상) 넣기 -> 효율적이고 질이 좋은 콘텐츠에 예산 집행됨

 

넓은 범위의 타겟 그룹을 서팅하고 페이스북 러닝머신이 그 안에서 타겟을 찾도록 도와주는 것이 좋음

타겟 범위는 목표하는 세그먼트를 최대한 광범위하게 정한 후 단계별로 접근

타겟 범위를 좁히면 고관여 고객에게 도달할 수는 있으나 광고 결과당 비용이 비효율적

인구통계학적 타겟팅 > 웹사이트 맞춤 타겟 > 유사타겟 등 활용

 

속한 업종 카테고리나 전체 업계의 평균적인 페이스북 광고 효율을 비교하면서 관리 진행하면 더욱 정교하고 확실

 

광고비용 신용카드 결제 시 한도에 의한 광고 중단 주의, 결제 수수료 주의 -> 후불 인보이스 적용이 보편적으로 권장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