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

언제 들은 무엇인지 기억도 안 나는 강의 정리

ssuu01 2021. 7. 25. 11:43

<충성 고객층을 만드는 방법>

- 타깃이 누구인지 명확히 알기
- 그들이 내 브랜드와 상호작용하는 모든 순간에 좋은 경험을 제공
- 개인적인 관계를 형성
- 고객 중심적으로 생각하고 내가 하는 일에 열중

중요한 차별점에 대해 생각

(용기를 주고 내가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들어주는 방식에서의 차이점 :

브랜드의 정체성, 나의 컬러, 로고, 충성도 구축을 위해 멀리 떨어져서 타깃이 누구인지 생각해보기, 나는 어떻게 다른가, 어떻게 같은 카테고리에 있는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되고 싶은가)

사람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만드는 것이 충성도를 견인하는 가장 중요한 것
편하게 느끼게 만들고 많은 의미를 전달

기능을 설명해야 함 고객으로 초점을 보고 감정적인 베네핏을 이야기하기


sns 광고/이메일 :

공감이 가는 맥락 만들고 잘 작동하도록 심혈

내가 하는 것의 범위를 뾰족하게 가져가기

내가 하는 것에 고객들이 더 많이 궁금해할 수 있도록 전심 다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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